내일은 많이 쏘았으면 좋겠네요 [4]
파란꼬부기 2026-05-07 16:54:05 조회 458

오늘은 약세인거같아서..

좋아요 0
싫어요 0
어떤거 보유중이신지오
1개월 전 texas
넥스트레이드 오후장에서 회복세들을 보이던데 내일 힘냈으면 좋겠어요~
1개월 전 주달이
저도요
1개월 전 texas
월요일날 다같이 올랐으면..
1개월 전 주린이임니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