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실이 큰데 만회할 수 있을까요?
huahua 2026-06-24 10:09:41 조회 19

안녕하세요?

답답한 마음에 넋두리를 해봅니다.

갖고 있는 종목이 15개 정도 되는데 개별종목 4~5개와 ETF외에는 다 마이너스입니다.

코스피지수는 계속 오르지만 몇 개외에는 오르지 않네요.

지수가 하락하면 같이 하락하구요. 

금액이 크지 않지만 -20~30%입니다. 올라간다고 하는데 오르지 않으니 희망고문이 따로 없네요.

주식에는 소질 없다는 것을 또 한 번 느끼게 되고 자존감도 떨어지는 거 같구요.

우울하네요.


좋아요 0
싫어요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