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
답답한 마음에 넋두리를 해봅니다.
갖고 있는 종목이 15개 정도 되는데 개별종목 4~5개와 ETF외에는 다 마이너스입니다.
코스피지수는 계속 오르지만 몇 개외에는 오르지 않네요.
지수가 하락하면 같이 하락하구요.
금액이 크지 않지만 -20~30%입니다. 올라간다고 하는데 오르지 않으니 희망고문이 따로 없네요.
주식에는 소질 없다는 것을 또 한 번 느끼게 되고 자존감도 떨어지는 거 같구요.
우울하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