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스닥은 더 맞네요 [1]
주린이임니더 2026-06-26 18:29:07 조회 15

레버리지 삭제좀 ㅠㅠ

좋아요 0
싫어요 0
그러개요. 코스닥은 오른 것도 없는데
현정부에서 3천피 만든다고 해서 샀더만
이거 어찌된 일이지?
1시간 전 괴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