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명 대불장이 맞긴한데 반도체 중심으로 진행되다보니 [1]
주린이임니더 2026-05-10 05:59:17 조회 273

일명 흡성대법으로 ㅋㅋ..


삼닉에만 수급이 몰리는 게 나름 아쉽긴하네요..


로봇주의 시간도 언젠간 오겠죠?

좋아요 0
싫어요 0
로봇주...살짝 담궈봤는데... 좀 굼뜰것같아 갈아타야하나 고민스럽네요
1개월 전 주달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