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목표가 엄청 높으시네요 [1]
주린이임니더 2026-05-10 05:59:52 조회 302

저는 5억만 되어도 만족항것같아요

좋아요 0
싫어요 0
시드는 불릴수록 이득이니까요. 목표는 꾸준히 높여야죠
9일 전 코오롱분수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