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글쓴이 | 조회 | 날짜 |
|---|---|---|---|
| 국장은 언제 살아날까 | 가즈아 | 2,824 | 10-21 |
| 동묘 길거리음식 위생상태 논란 [2] | 가즈아 | 3,317 | 10-21 |
| 목돈으로 배당주를 산다면 어떤걸 사실건가요? | 가즈아 | 3,138 | 10-21 |
| 주가 떨어지니 또 언플 돌리는 삼성 ㅋㅋㅋ | 가즈아 | 3,468 | 10-18 |
| 인스피언 드디어 상장하네 | 가즈아 | 2,766 | 10-18 |
| 삼전으로 주식 퇴학 당하는 애들도 있냐 | 가즈아 | 3,743 | 10-18 |
| "Chat GPT야, 삼전 주식 팔까? 말까?" [2] | 가즈아 | 3,339 | 10-18 |
| 형들 lg화학 전망 어떰? | 가즈아 | 3,563 | 10-18 |
| 캐리온 | 공식 티저 예고편 | 넷플릭스 | 다래나리 | 2,997 | 10-17 |
| 조만간 큰거 터진다는 공무원.jpg [2] | 잇힝 | 3,333 | 10-17 |
| tsmc실적치 예상 상회네 삼전은 악제인데 | 가즈아 | 3,141 | 10-17 |
| 해외주식 schd 갑자기 200% 오른것으로 표현 됐는데 정상인가요? | 가즈아 | 3,347 | 10-17 |
| 삼성직원이 평가하는 삼성주식 근황 ㄷㄷ [2] | 가즈아 | 3,534 | 10-16 |
| 주식이 오르는 원리를 알아야 돈을 번다 | 가즈아 | 3,362 | 10-16 |
| 슈카가 말하는 우리 주식시장 문제 | 가즈아 | 2,994 | 10-16 |
| 그거누가 인버스사라고햇엇지?? | 가즈아 | 3,080 | 10-16 |
| 환율 쭉쭉 올라가네 | 가즈아 | 2,943 | 10-16 |
| 미국잡주 수익률 토스인증글 [2] | 가즈아 | 3,141 | 10-15 |
| 삼성전자 위기설이 실제로 심각한 이유 [1] | 가즈아 | 5,051 | 10-15 |
| 이게 말이 됩니까? | 가즈아 | 2,965 | 10-15 |
| 트럼프 미친 하루에 23퍼를 올려 버리네 ㅋㅋㅋㅋ | 가즈아 | 3,364 | 10-15 |
| 삼성은 얼마까지 떨어지면 사야해? [2] | 가즈아 | 2,951 | 10-15 |
| 내일 삼전의 운명은 업? 다운? [2] | 잇힝 | 2,888 | 10-14 |
| 2년전 대비 미국 CPI,근원CPI 상승률과 PPI,근원PPI 상승률. | 가즈아 | 3,084 | 10-14 |
| 약을 환불 받으러 온 타짜할머니 [1] | 가즈아 | 3,834 | 10-11 |
| 대기업에서 손가락 논란 터짐 | 가즈아 | 3,541 | 10-11 |
| 등 40cm 찢겼는데 수술할 의사 없어... 부산서 대전까지 간 중학생 | 가즈아 | 3,690 | 10-10 |
| 뉴욕증시, 9월 FOMC 의사록 기다리며 일제히 상승 출발 | 가즈아 | 3,971 | 10-10 |
| 삼성·LG전자 나란히 실적 '뚝'…삼성 이례적 사과 "기대 못 미쳐 송구" | 가즈아 | 3,496 | 10-10 |
| 16살 사망자까지 나온 학교 안 석면 노출 피해 ㄷㄷ | 가즈아 | 3,612 | 10-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