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제발 다 갭상하길 [1]
주린이임니더 2026-05-11 02:44:20 조회 248

반도체보다 타 섹터(우주 로봇)이

오르기를 바라긴한다만..

좋아요 0
싫어요 0
ㅇㅌ
1개월 전 주린이임니더